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 [사진제공 = 제주시](사)무궁화복지월드 제주봉사단(방면장 윤용덕)에서는 12월 14일 안동우 제주시장을 찾아 “연말연시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5백만원을 제주시에 기탁하였다.
(사)무궁화복지월드는 2015년에 설립되어 아동의 권익과 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각종 패널 전시회, 세미나, 포럼, 캠페인 등 의식개혁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봉사단으로 저소득 가구 장학금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사)무궁화복지월드 제주봉사단 관계자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취약계층은 어느 해보다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며 “같이 극복하고 이겨내는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복지의 사각지대에서 힘들어 하시는 분은 없는지 꼼꼼히 살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시에서는 이번 후원된 기탁금을 제주시 나눔네트워크 지원 사업을 통해 동절기 주거 취약 가구의 난방비로 전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