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부산광역시립반송도서관(관장 구미령)은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1층 어린이실 내에서‘잠자는 새 책! 나를 깨워줘!’를 주제로 미대출 도서 전시회를 연다.
이 전시는 베스트셀러나 추천도서 목록 등에만 의존하는 아이들의 편독 습관을 개선하고, 숨어있는 양질의 도서를 발견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이 행사에 2020년에 구입했거나 기증받은 어린이실 소장 자료 중 올해 한 번도 대출 이력이 없는 책 30권을 전시한다.
관람하는 어린이(학부모)에게는 전시되는 책 목록을 제공한다.
구미령 반송도서관장은“이 전시를 통해 아이들이 신간도서를 만나는 신선함과 숨은 그림을 찾는 흥미로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반송도서관은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주제의 북큐레이션(북과 큐레이션의 합성어, 특정한 주제에 맞는 여러 책을 선별해 독자에게 제안하는 것을 말하는 신조어)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