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이천시]이천시 신둔면농업경영인회(회장 안요희)는 26일 신둔면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쌀 800kg(10kg, 80포)을 신둔면행정복지센터(면장 우현녀)에 기탁했다.
신둔면 농업경영인회는 매년 회원들이 공동 경작한 땅에서 수확한 쌀을 지역 주민을 위해 기탁해오고 있는데, 올해에도 어김없이 3,200평의 농경지에 공동으로 경작한 쌀을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해 선뜻 기탁해주었다.
수확한 쌀은 회원들의 수고와 더불어 신둔 농협에서 제공한 모판과 농약 및 농업기술센터에서 지원한 비료에 이르기까지 각 단체의 정성과 노력으로 이루어 낸 것이다.
안요희 회장은 “나눔이라고 해서 특별한 것이 아니라 내가 가진 것을 조금 나누면 되는 것”이라며,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데 신둔면 농업경영인회가 앞 장 서겠다”고 전했으며
우현녀 면장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상황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매년 따뜻한 온정을 펼쳐주셔서 감사드린다.” 며 정성과 사랑이 담긴 쌀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쌀은 신둔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