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링크 이엔엠 상하이, '상하이 세븐스타즈' 시즌1 첫 라이브 녹화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11월 18일] 스타링크 이엔엠 상하이(Starlink
ENM Shanghai)는 지난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상하이 세븐스타즈(Shanghai Seven Stars)' 시즌1의 첫 라이브 방송
녹화를 상하이 이스포츠타운 내 'K-POP TOWN' 공연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한령 이후 처음으로 이루어지는 한중 합작 K-POP 프...
▲ [이미지 = 픽사베이]국내 대형마트 온라인몰의 배송 대행회사 소속 60대가 일요일에 배송 업무를 하던 중 쓰러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기 고양경찰서와 소방 당국에 따르면, 전날(15일) 오후 1시10분께 고양시 한 아파트 승강기 앞에서 A(65)씨가 쓰러진 채 발견됐다.
아파트 입주민은 배송받은 물건을 가져가려고 현관문을 열었다가 승강기 앞에 쓰러져 있는 A씨를 발견해 119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주민은 A씨에게 심폐소생술을 실시하는 등 긴급구호 조치를 했으나, 병원으로 옮겨진 A씨는 끝내 숨졌다.
지난 5월부터 국내 한 대형마트 온라인몰 전담 배송물류 대행회사 소속으로 일한 A씨는 그동안 일주일에 하루를 쉬었으며, 일일 배송건 약 30건을 두번에 나눠 실시했다. A씨가 쓰러진 곳은 1차 배송지의 마지막인 16번째 배송지였던 것으로 조사됐다.
해당 마트 관계자는 A씨가 이날 아침 배송 출발 전 동료들과 함께 커피를 마시는 등 평소와 다른 점은 없었다고 밝혔다.
경찰은 유족과 회사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와 사망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