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주)한길가설산업(대표 이춘호)은 10.27.(화) 오후 2시, 성덕동 주민센터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후원금 100만원을 성덕동새마을부녀회에 전달하였다.
(주)한길가설산업은 성덕동에 소재하고 있는 건설자재임대 관련 회사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김장나누기 행사에 후원금을 지속 전달하고 있다.
이춘호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코로나19가 장기화되어 감에 따라 서로를 돌아보며 챙겨주는 마음이야말로 이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는 잠재적인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김정필 성덕동장은 “개인, 기업 모두가 현재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주변을 살펴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마음들이 많이 모아져 따뜻한 성덕동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성덕동새마을부녀회는 2003년부터 매년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도와주고 있으며, 올해도 11월 둘째주에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