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사진제공 = 양평군]양평군 토지정보과 주소정책팀은 지난 20일 용문천년시장 오일장 행사장을 방문하여 상인들을 대상으로 도로명주소 홍보문구가 새겨진 마스크 분실방지 목걸이 200개와 마스크 항균케이스 200개를 도로명주소 안내 리플렛과 함께 각각 배부하였다고 밝혔다.
최근 양평군 관내 오일장 행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개장과 폐장을 반복하여 상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은 바 있다.
마스크 목걸이와 마스크 항균케이스는 마스크 분실방지 효과와 위생적인 보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바삐 움직이는 시장 상인들에게 유용하다.
한 상인회 관계자는 “장에서 바삐 일을 하다보면 마스크를 분실하는 경우가 많고, 잠시 벗어놓을 땐 가방에 대충 넣어두어 비위생적이라는 생각이 들 때가 많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상인들이 많이 힘든 와중에 군에서 이렇게 신경 써주시니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에 토지정보과장은 “요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여행객들이 줄어 상인들이 많이 힘든 걸로 안다. 어렵사리 오일장이 다시 개장했는데, 마스크 보조물품을 활용한 철저한 방역으로 상인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으면 한다. 아울러 도로명주소를 적극 활용하여 일상생활에 잘 정착되도록 도움이 되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