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홍보포스터]이천시 마장도서관은 행복한 책방 콘서트 <마장도서관 가을에 물들다>라는 타이틀 아래 스토리텔링과 콘서트가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작은 음악회를 무관중 실시간 온라인 방송으로 선사한다.
코로나 19로 인해 야외에서 진행하려던 가을 음악회를 실내로 옮겨 진행하는 행복한 책방 콘서트 <마장도서관 가을에 물들다>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고 클래식 기타 합주의 새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국내 최고의 클래식 기타리스트 4인으로 구성된 ‘비토기타앙상블’이 출연한다.
클래식 하면 지루할 것이라는 편견을 깨뜨릴 만한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유쾌한 해설, 관객과의 소통을 지향하는 ‘비토기타앙상블’의 공연은 클래식 초보에서 마니아층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친절하고 유쾌한 클래식을 선물할 것이다
10월 8일(목) 저녁 7시에 시작하는 행복한 책방 콘서트 <마장도서관 가을에 물들다>는 마장도서관 인스타그램과 이천시도서관 네이버밴드를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임시휴관으로 도서관을 찾아올 수 없는 시민들이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