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사진제공 = 제주시]제주시지역 농축협운영협의회(회장 김군진, 한경농협조합장)에서는 10월 5일 안동우 제주시장을 찾아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1,000만원의 성금을 제주시에 기탁하였다.
제주시 관내 12개 농·축협 조합장으로 구성된 협의회는 1차 산업 관련 숙원 사업 및 농정 현안 사업 등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기탁하며 기부행렬에도 동참했다.
농축협운영협의회 김군진 회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취약계층이 위기를 극복하는데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침체된 지역사회가 하루빨리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협의회도 함께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시에서는 이번 모금된 성금을 관내 저소득 위기가구에 지원하여 가구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는 성금을 기부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코로나 19가 종식될 때까지 생활방역을 철저히 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