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겨울철 화재 예방 총력…다중이용업소 이동식 난로 사용 제한
용인소방서는 겨울철 난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화재 및 일산화탄소 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업소와 공연장 등에서 ‘이동식 난로’ 사용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이동식 난로는 전도 시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전기 과부하 등으로 인해 대형 사고로 확대될 위험이 크다. 특히 실내 밀폐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
와이제이코퍼레이션(대표 김윤종)에서는 2020. 09. 22(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20,000매(1200만원 상당)를 제주시를 방문 기탁하였다.
와이제이코퍼레이션은 경기도 안성시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황사 방역 마스크 등 의약외품을 제조하는 전문회사로 마스크 생산을 통해 코로나-19 감염병을 예방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에도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와이제이코퍼레이션 김윤종 대표는 “제주도내 감염병 예방을 위한 노력에 보탬이 되고자 직접 생산한 마스크를 기탁하게 됐다”며“코로나-19로 인한 제주도민들의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지역사회 확산방지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하였다.
한편, 제주시는 이날 기탁된 마스크는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자 및 사회복지시설 등 취약계층 500여명에게 배부할 계획이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경제적 어려움과 심리적 불안감이 만연해 있는 시기에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고마움을 표하고 코로나-19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긴요하게 사용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