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동장 정구학)은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주교벽산사랑회(벽산아파트) 주관으로 한가위 송편나누기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풍성해야 할 추석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외롭고 소외된 생활을 하고 있는 저소득 주민들에게 작게나마 희망을 전하고자 실시됐다.
행사를 위해 모인 회원들은 관내 저소득 가정 10가구에 전달하기 위한 송편 15세트를 만들어, 주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용희)의 협조를 받아 대상자 가정에 비대면 방식으로 직접 송편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작은 나눔이지만 이런 나눔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입주자대표들과 입주민이 함께 만든 단체인 주교벽산사랑회는 아파트에서 주민들이 서로 소통하면서 좀 더 따뜻한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고자 함께 모여 음식 등을 만들면서 소통하고, 활동에 참여하지 못한 이웃에게도 마음을 전하고 있다.
특히 소외된 지역주민들에게 반찬 및 음식을 나누는 등 함께 하는 행복을 누리고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