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홍보포스터]제주환경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사진을 통해 소통하는 「제주 기후변화 및 환경보존 사진공모전」이 열린다.
이번 공모전은 제주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회장 홍순병)가 주최, 제주시가 후원하며 디지털카메라와 스마트폰 2개 분야로 나누어, 9월 1일 ~ 7일 24시까지 참가대상 제한 없이 누구나 접수 할 수 있다.
공모부문은 ▴제주의 기후변화 모습 및 개선방안 ▴기후변화 영향과 실태, 대응방안 ▴제주 자연환경 모습, 환경보존의 중요성 ▴제주환경의 지속가능발전 방안 등으로 제주시 지역에서 촬영한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29점을 선정해 9월 중으로 수상작을 발표하고, 총 34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응모방법은 디지털카메라 또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1인 5점 이내의 작품(3MB 이상 jpg파일)을 참가신청서와 함께 웹하드(http://www.webhard.co.kr)에 탑재하면 되며, 스마트폰사진은 이메일(jjcsd@daum.net)로 접수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