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무신4’ 성철 목소리 성우 선은혜 별세, 향년 40세
애니메이션 ‘검정고무신4’와 외화 ‘닥터 포스터’ 등에서 목소리로 활약한 성우 선은혜 씨가 별세했다. 향년 40세다.
선은혜 씨는 지난 16일 저녁 심정지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2011년 KBS 36기 공채 성우로 선발돼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수의 KBS 라디오 극장과 각종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서 목소리를 선보였다.
프리...
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부산시청 전경]부산시(시장 권한대행 변성완)는 오늘(13일) 오후 2시, 시청 7층 접견실에서 시와 산하 공공기관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재확산에 대비 장애인, 독거노인, 소상공인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하여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에 성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변성완 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해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서정의 대한적십자사 부산광역시지사 회장 및 시 산하 8개 공공기관 대표(교통공사, 도시공사, 관광공사, 시설공단, 환경공단, 스포원, 벡스코, 아시아드CC) 등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가 계속되는 ‘위드 코로나(With Corona) 시대’를 슬기롭게 극복하면서 지역경제를 회복하고자 시와 8개 공공기관이 솔선수범하여 성금 2,038,560,000원을 모금하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모금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한적십자사에 지정 기부되며 이동세탁 차량, 사회복지관 경로식당 가림막, 노인복지시설 비대면 생활방역기 등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시는 현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지역 의료인프라 확충, 연령별·계층별 맞춤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하여 민생경제 살리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산하 공공기관은 시의 정책에 발맞춰 대규모 일자리 창출, 임대료 감면 등으로 지역경제 회생에 힘을 보태고 있다.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은 “오늘의 성금 전달식이 지역사회에 전파되어 각종 어려움을 극복하는 마중물이 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기폭제가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공공기관이 선제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확대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것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