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양주시 회천2동 체육회(회장 김후규)는 지난 15일 덕계고등학교 교장실에서 육상부의 체계적인 운영과 내실있는 인재육성을 위해 운영지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태관 덕계고등학교장을 비롯해 김후규 회장, 홍미영 회천2동장, 회천2동 체육회 관계자 등 9명이 함께했다.
이번 운영지원금 전달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하는 육상 꿈나무들을 위해 회천2동 체육회 이사들이 개인적인 회비를 모아 마련한 것으로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했다.
유태관 교장은 “고교 육상 유망주들을 위해 매년 장학금과 운영지원금을 기부해주신 회천2동 체육회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학생들을 더욱 열심히 지도해 지역 체육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후규 회장은 “코로나19의 조기 종식으로 빠른 시일 내 선수들이 불편없이 운동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덕계고 육상부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회천2동 체육회는 지난 2018년부터 지역 내 체육인재 발굴·양성을 위해 장학금과 운영지원금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지역체육 문화발전을 위해 체육인 장학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