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사진제공 = 양평군]지난 14일 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청년회장 엄길용)에서 주말도 잊고 저소득층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쳐 주변을 훈훈하게 하였다.
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엄길용 청년회장 외 15명의 회원들이 청운면 저소득층 독거노인 집을 방문하여 도배, 못 제거 등 집수리 봉사활동을 하였다.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집수리 자재도 회원들이 조금씩 모은 회비로 구입했다고 밝혀 더욱 더 훈훈한 나눔 실천의 현장이었다.
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엄길용 청년회장은 “매년 집수리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올해도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가 모은 작은 사랑들이 집수리 봉사활동으로 큰 사랑이 되어 어려운 이웃에게 돌아가게 되어 뿌뜻하다. 앞으로도 행복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며 봉사활동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6월초 본격적으로 시작한 행복의 집, 희망릴레이 집수리 사업은 양평농협, 대한적십자봉사회 양평군지회, 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등 여러 기관·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하여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