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제공 = 양평군]대한적십자봉사회(단월면 회장 이금순)는 지난 10일 단월면 신OO 어르신 댁에 ‘행복의집, 희망릴레이’ 집수리 봉사를 전개 하였다.
대한적십자회원과 단월면직원들은 무더위에도 싱크대 교체 설비를 진행하였다.
단월면 ‘행복의집. 희망릴레이’사업 대상자인 신OO 어르신은 “그동안 오래 되어 녹슬어 무너지고 있는 싱크대를 새로 할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이렇게 새싱크대로 직접 교체까지 해주셔서 기분이 이루 말할 수 없이 좋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조선행 단월면장은 “열악한 주거환경에 처한 가정에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해준 대한적십자봉사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들을 적극 발굴하여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복의집, 희망릴레이’는 양평군이 민간기관단체와 협력해 주거복지 사각지대에 처해 있는 취약계층에게 쾌적한 주거환경 제공하는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