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진천군청 전경]진천군이 코로나19 지역감염 예방을 위해 임시 휴관한 실내체육시설 3개소에 대해 운영을 재개한다.
1일 군에 따르면 이번에 운영이 재개되는 시설은 화랑관, 종합운동장 탁구장, 초평생활체육공원 등 3곳이다.
군은 각 시설 대관 시 행사 인원을 화랑관은 200명, 초평생활체육공원은 50명으로 제한해 운영할 예정이며 감염 전파를 막기 위해 진천군민으로만 한정해 운영을 재개한다.
군 시설관리사업소는 그동안 시설 운영 재개를 대비해 정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해 왔으며 시설 운영 재개 후에도 시설 출입자에 대해 체온측정, 손 소독, 마스크 착용, 1m 건강거리 유지 관람 등을 철저히 체크하며 시설을 관리해 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시설 운영 재개 후에도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추이를 주시하며 휴관 및 개관을 탄력적으로 결정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