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 생태관광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1월 14일 오전 10시 시청 1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울산 생태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울산광역시 생태관광활성화 및 지원조례」에 따라 4년마다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는 기본계획(2026∼2029) 수립에 따른 논의를 위해 ...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이 ‘경기 메이커 프로젝트 지원’ 사업을 통해 경기도 메이커를 지원한다.
오는 6월 10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하고, 서류 및 발표심사를 거쳐 15건 내외의 프로젝트를 선발할 예정이다.
‘경기 메이커 프로젝트 지원’은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3년째 진행 중인 「경기 메이커스 활성화 지원사업」이다.
해당 사업은 경기도 내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메이커들의 메이킹 활동을 지원한다.
이번 ‘경기 메이커 프로젝트 지원’ 선발 대상에게는 ‘메이커 프로젝트’ 개발에 필요한 지원금을 최대 500만 원 이내로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뿐 만 아니라 전문 CEO들의 컨설팅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신청자격은 ‘메이커 프로젝트’를 구상 중인 메이커라면 공방, 작가, 메이커, 일반인, 스타트업 누구나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올해 경기 메이커스 활성화 지원사업은 ‘메이커의 메이킹 활동’을 더욱 집중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경기도를 대표하는 다양한 메이커가 발굴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경기 메이커스 활성화 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gcon.or.kr)의 사업공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북부 경기문화창조 허브(031-877-271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