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은평구청 전경]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거리두기에 동참하여 휴업한 학원과 교습소 323개소에 휴업지원금 각 100만원을 지원하였다.
이번 학원 휴업지원금은 코로나19가 유행하는 상황에서 학원을 통한 전파를 막기 위해 자발적으로 휴업한 학원을 대상으로 지원하였으며, 국가적재난 상황에서 공과금, 임대료 등을 위해 접수 및 지원까지 매우 신속하게 이루어졌다.
구청은 지원금 신청을 사회적 거리두기 이행차원에서 이메일과 팩스로 신청서를 접수 받았으며 지원금을 신청한 학원 및 교습소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하여 휴업 여부를 현장 확인하였다. 더불어 영업 중인 대형학원에 대해서는 방역지침 준수 여부를 확인 점검하여 감염병 예방에 적극 동참하도록 하였다.
김미경 구청장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주신 학원장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종료되어도 학원 소독 및 방역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감사와 당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