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출처 = 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영국 프리미어 리그(EPL)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28·춘천 출신·사진)이 토트넘 팬들이 선정한 ‘팀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에서 1위에 올랐다.
영국 온라인 매체 '더 스퍼스 웹'은 3일(한국시간) 토트넘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로 손흥민을 뽑으며 “손흥민은 대체할 수 없는 선수다. 헤리 케인보다 부상을 덜 입은 손흥민이 앞설 수밖에 없다”고 평가했다.
토트넘의 팬 사이트이기도 한 이 매체는 이어 "조제 모리뉴 감독이 이끌고 있는 현재의 토트넘 1군 선수 가운데 가장 핵심 선수는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준 손흥민"이라고 덧붙였다.
26명 토트넘 선수를 대상으로 중요도 랭킹을 매긴 이 매체는 2019∼2020시즌 16골을 터뜨리고 있는 손흥민을 1위, 잉글랜드 출신으로 이번 시즌 17골을 기록 중인 해리 케인을 2위로 선정했다. 그 뒤를 무사 시소코,지오바니 로셀소,자펫 탕가가 등이 이었다.
손흥민은 2019-2020시즌 32경기에 출전해 16골(프리미어리그 9골·유럽챔피언스리그 5골·FA컵 2골)을 기록 중이다. 특히 리그에서는 9골·7도움으로 토트넘 최다 공격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