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은평구청 전경]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2명이 4월 2일 발생하였다고 밝혔다.
확진자 ○○○씨(은평구 역촌동 거주, 남, 70대)와 ○○○씨(은평구 역촌동 거주, 여, 60대)는 부부로 2월 9일부터 3월 19일까지 브라질 상파울로에 거주하는 자녀를 방문 후 귀국하여 4월 2일까지 자택에서 머무르던 중 1일 은평구 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사 실시 후 2일 10시경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 확진자들은 현재 국가지정격리병상인 은평성모병원으로 이송된 상태이다.
현재 확진자 자택 및 주변 방역을 완료하였으며, 추후 역학조사 결과 확인된 추가정보에 대하여는 은평구청 홈페이지(www.ep.go.kr)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코로나19 확진 발생이 줄어드는 등 진정세가 이어지고 있지만 아직 안심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므로, 구민여러분들께서는 개인적인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시고, 회사에서도 회식을 자제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여 더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또한 불가피하게 해외방문을 한 경우에는 귀국 후 2주간 자가격리를 철저히 지켜주실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