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순천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문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지난 1일 순천시에 기탁했다.
순천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이날 순천시청을 방문해“코로나19로 많은 시민들이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만큼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며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탁된 성금은 전라남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순천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지역사회를 위한 여성단체협의회의 성금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순천시 여성단체협의회는 13개 단체 4,3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사회 봉사활동, 양성평등문화 확산을 위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여성단체 연계 농특산물 판매촉진사업, 조손가정 김장나누기, 지역 농특산물 판로 개척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시정의 동반자로 함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