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무학(회장 최재호)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살균소독제 36,200병(500㎖)을 27일 경상남도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소독제는 소주 원료인 발효주정(에탄올 59%)을 페트병에 넣은 분사형 살균소독제로 손 소독 및 실내 환경 소독에 두루 쓸 수 있다.
경남도는 기탁된 소독제를 각 시·군청으로 배부해 도내 취약계층, 사회복지시설, 다중이용시설 등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최재호 무학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힘을 보태기 위해 살균소독제를 기탁했다. 어려울 때 필요 곳에 잘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수 도지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기업의 기부에 감사드리며, 전달 받은 소독제는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학은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암동 소재 지역 주류 제조업체로 (재)좋은데이나눔재단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