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2동 주민자치위원회, 추풍령면과 ‘도농 상생’ 영동곶감축제 교류 방문
대전 중구 태평2동(동장 김상균)은 태평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락희)에서 충북 영동군 영동천 하상주차장 일원에서 열린 ‘2026 영동곶감축제’를 방문해 도농 상생 교류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지난해 12월 체결한 태평2동–추풍령면 주민자치위원회 자매결연 협약 이후 처음으로 이루어진 공식 교류 행사로, 양 지역 주...
▲ [사진제공 = 대구광역시]대구소방안전본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고통 분담과 위기극복을 위해 성금 25,895,000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대구지회)에 3월 19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금은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대구소방이 국민 안전 확보와 위기 극복을 위해 전 직원의 자율적인 뜻을 모은 것이다.
성금은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대응 관련 지원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이지만 대구소방안전본부장은 “지역의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대구소방의 구성원들이 작은 뜻을 모았다”면서 “따뜻한 봄이 왔으니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 시민들의 마음도 따뜻해지는 날이 빨리 오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