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속초시, 2026년 제1회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참여기업 모집
속초시가 지역 기업과 구직자가 한자리에서 만나 현장 면접부터 채용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6년 제1회 속초시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을 3월 19일(목) 개최하고, 행사에 참여할 구인기업을 모집한다.‘구인·구직자 만남의 날’은 속초시가 매년 추진하는 대표적인 현장 채용행사로, 고용노동부 등 관계기관과 협력해 기업에...
▲ [사진제공 = 증평군]‘코로나 19’로 지역사회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지역주민을 돕고자 기부금이 기탁되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증평국민체육센터(센터장 조대근)를 위탁 운영중인 ㈜에스엠스포츠는 증평군에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처한 주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0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충청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긴급구호물품 구입과 감염 예방 지원에 사용된다.
조대근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증평군민을 돕고자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히며, “이번 기부를 통해 코로나 19 위기극복을 위한 지역사회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홍성열 증평군수는 “코로나19에 따른 지역 위기 해소를 위한 도움에 감사드린다”며, “증평군과 지역주민이 힘을 합쳐 코로나 19로 인한 위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