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제공 = 음성군]음성군 자원봉사자들이 힘을 모아 수제 천마스크를 제작해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방지에 힘을 보태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 구하기가 어려워진 상황을 고려해 취약계층의 마스크 수급을 돕기 위해 관내 재봉이 가능한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팔을 걷어붙인 것이다.
자원봉사자들은 9일부터 음성군 여성회관에서 필터교체가 가능한 수제 천마스크 1000장을 목표로 제작에 나선다.
마스크 제작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작은 재능이지만 모두가 힘을 모아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봉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해 주신 봉사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제작된 마스크는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