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2025년 고향사랑기부금 14.9억 원 달성! 도내 모금액 3위 등극
여수시는 작년 한 해 동안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총 14억 9천만 원을 모금하며 목표액 8억 원을 186%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거둬 도내 모금액 순위 3위에 올랐다.2024년 모금액 7억 7백만 원 대비 211% 실적이며, 2023년부터 시작한 고향사랑기부금 누적 모금액은 현재 26억 1천 3백만 원에 달한다.특히, 작년 하반기 성공적으로 추진된 ‘자립준비청년 ...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후보로 김보라 후보가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은 3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시장경선 결과를 종합한 결과를 9일 밤에 최종 발표했다.
김보라 후보는 “시민과 당원의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면서 “경선 승리는 김보라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안성혁신을 바라는 시민과 당원 모두의 승리다.”라고 말했다.
김 후보는 또한 “이제 본격적으로 안성혁신의 길이 시작되었다.” 면서 “지난 경선은 시민과 당원들 가슴에 새겨진 안성혁신의 열망을 확인하는 과정이었다. 본선 승리를 통해 기필코 혁신의 힘으로 풍요로운 안성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김보라 후보는 “경선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벌인 윤종군 후보와 지지자들의 열정과 헌신에 경의를 표한다.” 면서 “앞으로 본선 승리를 위해 힘을 합쳐 그 열정과 헌신을 함께 꽃피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