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 2026년 첫 정기총회 개최
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는 지난 16일 문산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결산과 주요 성과를 보고하고, 2026년도 사업계획과 신규사업 추진 방향,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후원회는 올해에도 명절맞이 꾸러미 전달 사업과 ‘행복 담은 반찬 나눔’ 등 주민 체감도가 높은 복지사...
▲ [사진출처 = 스포츠서울 캡처]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새로운 둥지를 튼 류현진(33)이 스프링캠프 공식 훈련을 시작했다. 토론토의 투수 코치 피트 워커는 류현진의 합류에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워커 코치는 1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 TD 볼파크 인근 훈련장에서 열린 팀 스프링캠프 첫날 훈련을 마친 뒤 "류현진은 우리가 기대하고 갈망해왔던 바로 그 투수다"라며 "우리 팀에 안정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류현진이 선발진에서 중심을 잡으면 야수들은 승리에 관한 확신을 갖게 된다. 다른 선수들에게 많은 영향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류현진은 총 33개의 공을 직구, 체인지업, 슬라이더, 커브, 컷패스트볼 등 모든 구종으로 던지며 좋은 몸상태를 보여줬다.
류현진의 공을 받은 포수 리스 맥과이어는 "오늘 류현진의 공을 처음으로 받았는데 매우 좋았다"며 "공을 참 쉽게 던지더라"라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