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 [사진출처 = 스포츠서울 캡처]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새로운 둥지를 튼 류현진(33)이 스프링캠프 공식 훈련을 시작했다. 토론토의 투수 코치 피트 워커는 류현진의 합류에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워커 코치는 1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 TD 볼파크 인근 훈련장에서 열린 팀 스프링캠프 첫날 훈련을 마친 뒤 "류현진은 우리가 기대하고 갈망해왔던 바로 그 투수다"라며 "우리 팀에 안정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류현진이 선발진에서 중심을 잡으면 야수들은 승리에 관한 확신을 갖게 된다. 다른 선수들에게 많은 영향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류현진은 총 33개의 공을 직구, 체인지업, 슬라이더, 커브, 컷패스트볼 등 모든 구종으로 던지며 좋은 몸상태를 보여줬다.
류현진의 공을 받은 포수 리스 맥과이어는 "오늘 류현진의 공을 처음으로 받았는데 매우 좋았다"며 "공을 참 쉽게 던지더라"라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