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부터 일본 4개 돔 투어한다
그룹 세븐틴이 27일 반테린 돔 나고야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뉴_'(WORLD_)의 일본 돔 공연에 돌입한다.세븐틴은 오는 29∼30일 같은 장소에서 두 차례 공연을 더 연 뒤, 다음 달 4·6·7일 교세라 돔 오사카, 11∼12일 도쿄 돔, 20∼21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까지 총 4개 도시의 돔 공연장 무대에 선다.공연과 맞물려 아이치,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4...
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전북/뉴스21)김문기기자=여성친화도시 고창군이 올 해 첫 여성지도자와 함께하는 여성정책 공유 간담회를 열었다.
13일 고창군에 따르면 다양한 여성정책 제안과 의견을 수렴하고, ‘미래의 행복을 이끌어갈 여성친화도시 고창’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각계각층 다양한 분야의 여성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군은 이날 간담회에서 앞으로 시행할 여성일자리 확대, 여성지위향상, 돌봄의 사회화 방안, 자원봉사, 여성이 안전한 사회시스템 구축 등 여성정책 제안과 여러 협력과제 계획을 설명했다.
이어, 각 분야별로 참석한 기관·단체 여성 지도자들의 활발한 의견 공유가 이뤄졌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고창군이 발전하기 위해서 여성들의 역량강화가 뒷받침 돼야 하고,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여성 지도자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여성정책을 추진함에 있어 여성 지도자들의 제안 사항과 의견에 대해 수시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