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경기 김포시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3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김포경찰서는 지난 5일 오전 3시 40분께 김포시 장기동 소재 한 아파트에서 A씨(62)와 그의 딸 B씨(37), B씨의 아들 C군(8) 등이 숨진채 발견됐다고 6일 밝혔다.
이들은 아내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B씨 남편의 신고로 현장에 출동한 소방구조대원들에 의해 발견됐다.
A씨 등 3명의 주검은 모두 안방에서 발견됐으며 B씨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가 발견됐다. 유서에는 자신의 신변을 비관하는 내용이 적혀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조사 결과, 남편과 별거 중인 B씨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범죄로 의심할 만한 단서가 발견되지 않은 점으로 미뤄 A씨 등 3명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