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미술관, 반 고흐와 신홍규 컬렉션 전시 연장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립미술관은 지난해 11월부터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국제전 ‘반 고흐와 현대미술의 만남 : 신홍규 컬렉션’의 전시 기간을 오는 2월 22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울산 출신으로 미국 뉴욕에서 활동 중인 국제적 수집가(컬렉터) 신홍규 신갤러리 대표의 소장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신 대표가 고향 ...

〈운전분야 직원 역량 업(UP) 경진대회〉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는 지난 11월 1일(금) 오후 2시 문양차량기지에서 기관사 운전능력 향상과 사고 발생 시 신속·정확한 조치 능력 배양을 위한 「운전분야 직원 역량 업(UP)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기관사 경진대회’와 ‘승무부별 기량 경진대회’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예선을 거친 본선 진출자 4명이 경연을 펼친 기관사 경진대회에서는 김강덕 기관사(남, 42세)가 최우수 기관사로 선발됐다. 또한 4개 승무부가 참가한 승무부별 기량 경진대회에서는 ‘전차선 고장으로 인한 견인모터카 구원운전’과제를 수행한 문양승무부가 우수 부서로 선정됐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이례사태 발생에 대비한 비상대응능력 숙달훈련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전국에서 최고로 안전한 도시철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