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포천시는 근로자종합복지관 대회의실에서 포천시 청년 정책에 관한 현장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유충현 문화경제국장 주재로 ‘포천 청년과 함께하는 소통 공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 4일 개최된 「청년 정책 기본계획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의 연장 선상으로 포천시 청년 정책의 향후 5년간 비전과 목표를 제시할 기본계획 수립에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문화예술, 창업, 농업, 대학생, 직장인,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분야와 직종에 종사하는 청년들과 포천시의회 손세화 의원이 함께 참여해 솔직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포천시 청년 정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유충현 문화경제국장은 “포천 청년과 함께하는 소통 공감 간담회를 시작으로 청년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앞으로도 계속되기를 희망한다. 포천의 미래이자 주인공인 청년들의 복지향상과 사회참여 확대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청년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일자리경제과 청년정책T/F팀 ☎031)538-2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