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연결의 기적, 고흥~여수 5대 교량 개통
전라남도 고흥군과 여수시를 잇는 5개의 대형 다리와 연결 도로가 2020년 완전 개통됐다.
이 구간은 기존 84km를 돌아가야 했지만, 다리 개통으로 이동 거리가 30km로 줄고 소요 시간은 5~10분 내외로 단축됐다.
공사에는 16년과 5000억 원 이상의 예산이 투입됐으며, 폭풍우와 거센 물살 속에서 현대 토목 기술의 정수가 구현됐다.
도로 개통으로 ...
울산시, 울산프로야구단 명칭‘울산웨일즈’최종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는 울산프로야구단의 공식 명칭을 ‘울산웨일즈(Ulsan Whales)’로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명칭 선정은 지난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명칭 공모를 시작으로, 1차 심사위원회와 온라인 선호도 조사, 최종 심사위원회를 거쳐 단계적으로 진행됐다. 명칭 공모에는 총 4,678건의 제안이 접...
연천군(김광철 군수)은 지난 11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김경희 본부장)로부터 우리민족 고유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해 달라며 3,200만원을 후원받아 ‘2019년 연천군 하이러브 한가위 사랑나눔 지원사업’ 행사를 연천군노인복지관 광장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김광철 연천군수, 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 김성원 경기 동두천‧연천 국회의원, 김경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장, 김학석 연천군노인복지관 관장 등 직원, 연천군 공무원, 어르신 자원봉사자, 백학새마을부녀회 등 40여 명이 참석하여 직접 전을 부치고 송편을 담아 한가위 선물상자를 포장하였다.
'
'2019년 연천군 하이러브 한가위 사랑나눔 지원사업’은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훈훈한 정을 나누고 따뜻한 추석명절을 만들고자 마련되었으며 후원금 2,700만원은 각 읍·면 기초생활수급자 및 저소득가구 등 270가구에 10만원씩 전달되었고 500만원은 200가구에게 송편과 전을 담은 한가위 선물상자를 전달하는데 쓰였다.
연천군 김광철 군수는 “사랑의 열매가 전해준 정성을 통해 연천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취약계층 지원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 고 감사를 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