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원예농협, 범서읍 굴화·장검 경로당 12개소 백미 기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원예농협(조합장 김창균)이 29일 범서읍 굴화·장검지역 경로당 12개소에 백미 각 40㎏씩 총 480㎏을 기탁했다.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굴화·장검지역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급식 및 공동생활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김창균 울산원예농협 조합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

오산시립미술관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지역 교류전:도시 5감》을 9월 3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5개 지역(경기도 오산, 경상도 경주, 전라도 익산, 충청도 천안, 강원도 춘천)의 전시기획자와 12명 작가가 모여 지역 간 격차를 줄이고 문화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기획되었다.
지역별로 2~3명의 작가를 선정하였으며, 오산 작가로는 현희동, 김혜경, 경주는 김영진, 최수환, 차규선 익산에서는 육근병, 신승엽, 이승희 천안은 유충목, 정치영 춘천에서는 김대영, 정해민 작가가 참여한다.
《도시 5감 展》은 각 지역의 풍경과 문화, 역사를 담아 회화, 설치, 공예, 사진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익산을 시작으로 경주, 오산을 거쳐 춘천에서 마무리되는 순회전시이다.
오산시립미술관 관계자는 "5개 지역의 작가들이 교류와 소통을 할수 있는 기회이자, 문화예술을 통해 지역의 정체성과 색다른 면모를 발견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도시 5감」展은 오산시립미술관 제1~3전시실에서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이고 자세한 문의는 오산문화재단(☎031)379-9940 / 홈페이지(www.osan.go.kr/arts))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