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시민과 함께 새로운 도전에 나선 시흥 시민축구단(이하 시흥)이 오는 8월 31일 개최되는 ‘2019 K3 리그 18라운드 홈경기’에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한다.
시흥은 여름의 끝자락을 축구장에서 시원하게 보내기 위한『시흥 시민축구단, 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 8월 31일 토요일 12시부터 경기장 내에 3개의 대형 풀장과 3동의 슬라이드가 포함된 물놀이장을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맥주, 팝콘, 슬러시 등 먹거리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관내 물놀이장이 모두 8월 25일 자로 마감되었기에 시흥시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경기에 나서는 시흥 선수단에게 에너지를 채워 주고, 경기장에서 에너지를 채워가라는 의미의 에너지데이 이벤트가 준비된다.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는 응원 피켓 만들기, 승리의 스코어 맞추기, 첫 골 득점자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경품과 함께 시민들을 기다린다.
이외에도 선수들과 함께 하는 승부차기 대결,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 darda by 커널스에서 과자 세트를 후원할 예정이다.
한편, 시흥은 이날 K3 최초 FA컵 4강에 진출한 리그 1위 화성 FC와 경기를 한다. 화성과는 전반기 맞대결에서 2:1로 승리를 거둔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