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세종시특별자치시 고운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현경)가 9월 4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30분간 남측 복컴 광장층 나눔광장에서 ‘고운문화가 있는 수요일 행사’를 운영한다.
‘일상의 쉼표’라는 주제로 열리는 고운문화가 있는 수요일 행사는 고운동 주민들이 함께 만들고 즐기는 나눔마당으로, 자신이 가진 재능을 자랑하고 싶은 주민 누구나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재능기부 신청은 고운동 주민자치위원회(☎044-866-6609)로 신청하면 되며, 제한 없이 시민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추석연휴를 제외한 9∼10월 매주 수요일 펼쳐지는 이번 프로그램의 세부 일정은 9월 4일 오카리나 공연을 시작으로, 9월 18일에는 우쿨렐레 공연, 9월 25일에는 색소폰 공연이 펼쳐진다.
고운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의 자발적인 재능기부와 참여로 이뤄지는 이번 프로젝트로 고운동 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다양한 문화행사를 접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현경 고운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도 고운동 주민자치를 활성화하고 주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특성화 사업 추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