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용인시 기흥구는 30일 서천 레스피아 광장에서 가족 단위 주민들을 위해 ‘여름밤 피크닉’을 주제로 기흥 행복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까운 공원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수준급 문화, 예술 공연을 마련해 주민들에게 일상의 여유를 선물하려는 것이다.
이날 공연에선 인기가수 홍경민이 ‘흔들린 우정’ 등 히트곡을 부르고 어쿠스틱 듀오‘추억’이 故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 등으로 서정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 풍선 아티스트 신용국 씨가 각양각색의 풍선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어 어린이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도심 속 자연 공간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주민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여유를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0년부터 열어 온 기흥 행복 콘서트는 매회 900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등 주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지역의 대표 문화공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