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평택시 여성합창단이 지난 8월 23~ 24일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춘천시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강원도가 후원하는 제37회 춘천 전국합창경연대회에서 당당히 대상을 받고 1천만 원을 부상으로 받았다.
춘천 전국합창 경연대회는 전국에서 가장 오래된 순수 아마추어 경연대회로, 평택시 여성합창단은 전국 유수한 합창단 40팀이 참여한 가운데 양재훈 지휘아래 오병희 편곡 “뱃노래”, 안효영 작곡 “Sanctus”두 곡을 선보이며 솜씨를 뽐냈다.
이미정 단장은“올 3월 전국 유관순 합창경연대회에서도 대상 수상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대상을 수상해 기쁘고, 짧은 연습 기간에도 불구하고 큰 영광을 안겨 준 단원들과 기쁨을 함께한다”며, “열심히 노력하는 합창단이 되겠다”고 밝혔다.
정장선 평택시장은“올 한해 전국 규모의 경연대회에서 2번이나 대상을 수상해 평택의 기량을 과시하고 평택시의 문화예술 위상을 높여 준 이미정 단장을 비롯한 평택시 여성합창단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