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사진제공=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캡쳐
LG유플러스가 2분기 마케팅비용으로 5648억원을 집행했다.
전년보다 11.2% 늘어난 규모다.
그러나 영업이익은 1486억원으로 29.6%감소했다고 9일 밝혔다.
이와같은 현상은 5G 이동통신 투자와 과도한 마케팅 비용등으로 영업이익이 줄었기 때문이다.
지난 6월 기준 LG유플러스는 가입자 전체의 3%에 달하는 38만7000명을 5G 가입자로 확보했다. 통신3사 전체 5G 시장점유율에서는 29%를 차지하는 규모다. 동시에 2G 가입자는 지난해 2분기 6%에서 올해 2분기 4%로 감소했다. LTE 가입자도 94%에서 93%로 소폭 줄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하반기에도 5G 마케팅에 나서고 스마티홈의 성장세도 지속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