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용인도시공사는 지난 18일 본사 상황실에서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정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소비자 중심 경영(Custo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을 선포했다.
소비자 중심 경영(CCM)이란 서비스 전반의 가치창출 기준을 고객의 관점에 두는 경영을 말한다.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인 고객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데, 국내에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공사는 임직원 모두가 고객을 섬기며 신뢰받는 기업을 만들 것을 다짐했다. 한 안정적인 소비자 중심 경영체계 구축을 위해 경영기획실장을 최고 고객 책임자(CCO)로 임명했다.
이와 관련해 공사는 지난 상반기 CCM 교육을 이수하는 등 사전 준비를 마쳤고, 조만간 공정위에 기관 인증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