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2019년 7월 19일 6시 30분 라비에벨 웨딩홀(부천 상동역)에서 부천 복사골 라이온스 창립 제11주년 및 이*취임식 기념행사를 가졌다. 부천 라이온스클럽은 2008년 6월 10일 창립되었고 회원은 약40여명이 활동하고있다.
사회에는 박진성 라이온스 총무가 맡았으며, 기념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김동희 라이온스 총재, 장덕천 부천시장등 많은 내외빈들이 방문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개회선언, 내빈소개, 신입회원 입회선서, 11대 김윤영회장의 이임식, 스폰서클럽 회장축사, 내빈축사, 총재 공식방문, 시상 및 회장취임선서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번 취임을 가진 12대 김재중 회장은 "가슴뜨겁게 봉사하자" 라는 마음으로 소통, 친목을 도모하며, 회원상호간 업무교류 및 찾아가는 봉사를 중점으로 운영을 하겠다고 했다.
"가슴뜨겁게 봉사하자"는 마음으로,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에 쌀 전달식, 도당중학교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도 함께 진행 되었다.
끝으로 부천 복사골 라이온스클럽 제12대 김재중 회장은 " 바쁘신 중에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내*외 귀빈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여러분들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깃들길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