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우아한 가(家)’ 임수향-이장우-배종옥, 팽팽 기(氣) 대폭발‘1차 티저’전격 공개!
  • 장은숙
  • 등록 2019-07-19 10:24:28

기사수정
  • #살인의 비밀 #15년의 분노 #상상초월 욕망 본격 명품 미스터리 멜로, 상위 1%의 우아한 비밀 오픈!



“상위 1%의 우아한 비밀!”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가 슬프고, 강렬하고, 뜨거운 비밀을 품은 30초 분량의 ‘1차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오는 8월 21일 첫 방송되는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박민경/연출 한철수,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15년 전 살인사건으로 엄마를 잃은 재벌가 상속녀와 돈 되면 다하는 변두리 삼류 변호사가 만나 ‘그날’의 진실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다.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무엇보다 ‘우아한 가(家)’는 ‘마이 리틀 베이비’. ‘귀부인’, ‘사랑도 돈이 되나요’, ‘식객’ 등을 연출한 한철수 PD와 ‘칼과 꽃’, ‘꽃피는 봄이 오면’, ‘엄마도 예쁘다’, ‘보디가드’ 등을 집필한 권민수 작가가 손을 잡고 탄생시킨 미스터리 멜로라는 점에서 치밀한 연출력과 탄탄한 플롯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수향-이장우-배종옥의 카리스마 열연,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과 깊은 호흡이 돋보이는 이규한-김진우-공현주-김윤서-오승은-박영린 등이 라인업을 구축, 시선을 모은다.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이와 관련 ‘우아한 가(家)’가 첫 베일을 벗는, 30초 분량 ‘1차 티저’를 선보여 관심을 드높이고 있다. 빽빽한 숲속 좁은 골목으로 차 4대가 유유히 미끄러져 내려가던 끝에, 웅장하고 거대한 대저택이 등장하는 상황. 다음 순간 차가운 눈빛으로 유리 문을 나서며 주위를 경계하는 모석희(임수향), 뭔가 결심한 듯 우뚝 멈춰서 어딘가를 응시하는 허윤도(이장우), 의미심장한 웃음을 터트리며 도로 한복판을 질주하는 한제국(배종옥)의 모습이 이어진다.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하지만 곧 정체를 알 수 없는 승용차가 거대한 덤프트럭에 치여 왕창 찌그러진 채 펜스 밖 벼랑으로 굴러 떨어지는데 이어, 화장실에서 홀로 거친 숨을 삭히던 허윤도는 한 여자가 경찰에게 잡혀 끌려 들어가며 울부짖는 모습을 회상한 뒤, “15년…15년을 기다렸어!”라며 충혈된 눈을 번뜩인다. 이에 반해 모석희는 슬픈 눈망울을 드리운 채 누군가의 납골당에 흰 국화 다발을 바친 뒤, “대기업 며느리가 살해당했는데, 기사 한 줄 없었다는 게 말이 돼?”라는 처연하지만 서슬 퍼런 독백을 털어놓는다.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이어 ‘상위 1%의 우아한 비밀’이라는 글씨가 검은 화면에 등장했다 사라진 찰나, 빼곡한 빌딩 숲 사이 가장 반짝이며 빛나는 ‘MC TOWER’의 네온사인이 빛을 발하는 터. 하지만 이내 MC타워 꼭대기에 올라 모든 마천루를 내려다보며 “내 손에서, 저 거대한 제국이 움직인다고 생각해봐, 짜릿하지 않아?”라고 야망을 드러내는 한제국의 묘한 웃음이 펼쳐진다. 이와 동시에 거대한 저택에 내린 어둠 위 ‘우아한 가(家)’라는 타이틀이 박히면서, 고고하게 시작해 아찔하게 치달아가는 ‘미스터리 멜로’의 서막이 예고됐다.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잔혹한 살인에 대한 비밀을 품은 자, 15년의 숙원을 품고 성장한 자, 들끓는 야망을 펼쳐내는 자가 각기 다른 팽팽한 기를 내뿜는, ‘우아한 가(家)’의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라며 “‘우아한 가(家)’를 통해 터트려내는 임수향-이장우-배종옥 등 배우들의 카리스마가 심상치 않다. 제대로 된 ‘미스터리 멜로’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한편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는 오는 8월 2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은 네이버TV(https://tv.naver.com/v/9188915)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
  2. 제1회 태욱가요제 11월 23일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태욱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025년 11월23일(일)오후3시30분, 부산 남구 용소로 78에 위치한 부산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회 태욱가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장락, 정유나, 유명민, 홍다영 등 다수의 초대 가수가 무대에 오르며, 진성경아, 안진용, 김미경, 박윤창, 아랑고고장구 부산진구팀 등 다양한 장르...
  3. 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4. 제63주년 소방의 날 기념,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 소방청장상 수상 일산새마을금고[뉴스21일간=임정훈]2025년 11월 14일 (금) 울산동부소방서에서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하여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님이 소방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 소방청장상 ]을 수상하였습니다.이날 표창 전달은 울산동부소방서 우충길서장님이 대리 집행하였습니다.일산새마을금고는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
  5. 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6.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번덕경로당 어르신 식사 대접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 회원들은 11월 14일 오전 12시, 번덕경로당을 방문하여 관내 독거 어르신 40여 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점심 식사와 간식을 대접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는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 나눔 봉사뿐 아니...
  7. 남목 도시재생 축제 ‘미포1길 골목형상점가에서 놀장’성료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1월 14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미포1길 일원에서 ‘미포1길 골목형상점가에서 놀장’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올해 골목형상점가로 지정된 미포1길의 활성화를 촉진하고 지역 상인과 주민이 함께 어울리는 자리로 마련됐다. 약 250m 구간의 미포1길 일대를 차량 통제해 주민들이 자유...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