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안성시는 지난 13일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이웃과 함께하는 ‘하하 호호 나눔 밥상’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안성시 서부 무한돌봄 네트워크 팀과 우리 동네 노인 주간 보호센터(대표 이덕희)가 주관한 본 행사에는 우석제 안성시장을 비롯하여 김학용 국회의원, 사회복지법인 한길 한창섭 이사장, 양승환 안성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양호근 ㈜케이씨 대표이사, 시민 등 220명이 참석했다.
㈜케이씨의 후원으로 진행된 본 행사는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삼계탕 나눔, 문화공연으로 진행되었고, 참여자들의 재능 나눔 공연과 극단 소나기의 마술 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행사에 참여한 박OO 어르신은 “맛있는 삼계탕도 먹고 즐거운 공연도 봐서 덕분에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진심으로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활성화를 이끌어냈다”면서 “이웃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