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수원시 광교 생태환경체험교육관이 삼일공업고등학교와 손잡고 ‘지속 가능한 환경교육’을 추진한다.
광교 생태환경체험교육관과 삼일공업고등학교는 16일 생태환경체험교육관에서 ‘지속 가능한 환경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광교 생태환경체험교육관은 삼일공업고등학교에 환경·생태 관련 분야 교육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환경교육에 필요한 시설과 물품을 지원한다.
삼일공업고등학교는 광교 생태환경체험교육관이 제공하는 환경교육과 프로그램에 학생들이 참여하도록 연계한다.
협약식에는 김현희 광교 생태환경체험교육관장, 김동수 삼일공업고등학교장 등이 참석했다.
수원시 관계자는 “지난 4월부터 삼일공고 환경과 1학년 학생들이 생태환경체험교육관 환경보전 활동의 하나인 ‘풀빛 누리 생태 조사단’으로 활동하고 있다”면서, “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환경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