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보안면 군민디자인단인「옹기종기문화랩 추진단」은 지난 11일~12일 양일간 우동리를 중심으로 조성된 역사․문화 테마 산책로 환경정비 활동을 추진했다.

이날 옹기종기문화랩 추진단 회원 10여명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굴바위에서 망월봉 입구까지 산책로 주변 잡목 및 잡초 제거, 안전로프 설치, 쓰레기 수거 등을 실시하였다.

특히 이번 정화활동은 탐방객의 안전을 위하여 안전로프 설치, 시설물 점검을 통하여 탐방로 내 위험요소를 제거하는데 힘썼다.
또한 추진단은 보안면의 역사·문화 테마 산책로가 주민뿐 아니라 관광객들이 더 많이 찾는 곳이 될 수 있도록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추진단 대표(이치환)은 “아침 일찍부터 산책로 정비에 힘을 써 준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마음의 휴식을 주는 쾌적하고 안전한 산책로를 만드는 데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