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안산시(시장 윤화섭)가 관산도서관 개관 26주년을 맞아 이달 30일 오후 7시 관산도서관 지하 강당에서 가족 단위 시민들을 대상으로 ‘풍류 살롱 : 내가 아는 그 노래’라는 주제의 퓨전국악 음악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993년 7월 30일 개관한 안산시 최초의 공공도서관인 관산도서관은 안산시민의 문화 복지증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독서프로그램 및 다채로운 공연 등을 통해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날 공연을 맡은 ‘앙상블 수(秀)’는 평창 동계올림픽 브리핑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는 퓨전 국악 공연단체로 어렵고 지루하다는 국악의 고정관념을 깨트리며 영국 메들리, 지금 이 순간, 아리랑 랩소디 등 모두에게 친숙한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관산도서관 개관 26주년을 안산시민과 함께 축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을 통해 관산도서관의 지난 26년을 돌이켜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달 11일 오전 9시부터 관산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san.go.kr)를 통해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프로그램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산도서관(031-481-385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