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고창경찰서(총경 박정환) 해리파출소(경감 안재엽)는 지난 5일 해리면 이장단 회의에 참석하여 마을이장 등을 상대로 음주운전 처벌 강화 및 빈집털이 예방 등 홍보를 실시했다.
이날 해리파출소장은 지난 6. 25일부터 시행 음주운전의 처벌이 강화되는 내용의 홍보물을 마을 이장들에게 배포하며 기존의 0.05% → 변경 0.03% 의 면허정지, 기존 0.10% → 변경 0.08% 의 면허취소 음주 단속 수치를 설명하며 술을 한잔이라도 마시면 단속될 수 있음을 설명하고 전날 과음을 했을 시 숙취로 인해 음주단속이 될 수 있으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운전하도록 당부했다.
그리고 빈집털이 및 농산물 절도 예방에 대한 홍보를 실시하고 이륜차·보행자·농기계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교육을 하는 등 주민들의 적극적 관심을 당부하였다.
안재엽 해리파출소장은 “절도 및 교통사고 예방에 힘쓰며 주민들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