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정의당 경기도당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최화영)는 2019 정의당 5기 전국동시당직선거를 맞아 오는 6월 30일 13시부터 서울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경기도당 위원장, 부위원장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토론회와 더불어 경기도 전국위원 후보들의 합동유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토론회는 향후 2년 간 5기 경기도당을 이끌어나가게 될 위원장, 부위원장을 선출하는 과정에서 후보에 대한 보다 폭넓은 정보 제공과 후보자 자질과 정책 검증 등의 과정을 통해 유권자의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토론회 순서는 부위원장 후보 토론회, 전국위원 유세, 위원장 토론회 순으로 진행되며, 위원장 부위원장 토론회는 각각 99분 간 진행될 예정이다. 전국위원 유세는 부위원장 후보 토론회 이후 30분간 진행된다.
위원장 후보 토론은 4기 경기도당 평가와 정의당 진단, 5기 목표와 과제 공약 등을 다루게 될 예정이며, 부위원장 후보 토론은 부위원장의 역할과 내년 총선에서의 역할 등을 주제로 각 후보의 공약과 정책 방향 등을 검증하게 된다.
이번 경기도당 위원장 선거에는 현 도당위원장인 송치용 후보와 작년 지방선거에 도지사후보로 출마한 이홍우 후보가 출마하여 열띤 선거가 될 전망이다. 경기도당 당직선거 투표기간은 7월 8일부터 12일까지이며, 현장투표가 끝나는 12일 저녁, 위원장단 당선자가 확정, 공고될 예정이다.
토론회는 보다 많은 유권자의 참여를 위해 현장 방청과 더불어 온라인 생중계(https://youtu.be/KrdYXzJt5ak)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