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김제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병철)에서는 18일 농촌진흥청을 방문해 김제시 및 전북 혁신도시 발전을 위해서 KTX의 김제역 정차가 꼭 필요함을 강조하며 홍보물 배부와 서명운동에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KTX가 김제역의 정차를 중단하면서 김제시․부안군 및 전북 혁신도시에서 이용하는 주민들까지 김제역보다 먼 익산역을 환승역으로 이용하며 불편을 격고 있고 김제역 주변의 지역경제가 침체되어 시민들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국토교통부의 KTX 혁신역 신설이 경제성 부족으로 사실상 무산되면서 김제역 정차의 목소리가 더욱 커지고 있어 이번 농촌진흥청 방문 홍보를 통해 공감을 이끌어 냈다.
이광수 농촌지원과장은 농촌진흥청 직원들에게“주민들의 불편해소 및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KTX의 김제역 정차가 반드시 필요함”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유관기관을 방문해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