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상서면 새마을 부녀회(부녀연합회장 김경자)에서는 18일 관내 32개 경로당에 100만원 상당의 사랑이 듬뿍 담긴 멸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새마을 부녀회 회원들은 당면 영농으로 바쁜 상황에도 불구하고 상서면을 발전시키기 위해 애쓰신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사랑의 마음을 담아 직접 준비한 멸치를 경로당에 직접 방문하며 전달하였다.
사랑의 마음이 듬뿍 담긴 멸치를 받은 어르신들은 "작은 일들이 있을 때마다 이렇게 좋은 일로 나눔을 실천하는 부녀회 회원들에게 너무 고맙고, 감사히 맛있게 먹겠다"며 새마을 부녀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경자 회장은 “지난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에 이어 멸치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뜻깊고 좋은 일로 어르신들을 다시 방문하게 되어 기쁘다. 멸치를 받으신 어르신들이 좋아하며 고맙다는 말에 회원 모두가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