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재)안산시 청소년재단(이사장 윤화섭 안산시장) 단원청소년수련관은 관내 아동·청소년 및 시민들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제2회 별빛 달빛 놀이터 ‘작은 물 SHOW’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4일 개최된 ‘작은 물 SHOW’는 체험마당, 놀이마당, 홍보마당, 먹거리 마당 등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체험마당에서는 여름철 고민거리인 ‘모기’ 퇴치에 탁월한 친환경 모기퇴치 스프레이 만들기와 마술 종이 슈링클스를 활용한 열쇠고리 만들기 등이 진행됐으며 특히, 놀이마당은 버블 슈트, 물총 싸움, 간이수영장 운영으로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어 관내 아동·청소년 및 시민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별빛 달빛 놀이터에서는 단원청소년수련관의 본격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홍보하기 위해 홍보마당을 구성하여 시민들에게 단원청소년수련관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산시 청소년재단 김희삼 대표이사는 “제2회 별빛 달빛 놀이터는 지난 제1회 행사의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개선해 진행됐으며, 오는 8월에 개최 예정인 제3회 별빛 달빛 놀이터 역시 업그레이드해 진행하겠다”며,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건전한 여가문화를 향유 할 수 있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단원청소년수련관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